모생모 샴푸

MOSAENGMO GOLD SHAMPOO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당귀추출물과 천궁추출물 등의 한방원료의 함유로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켜주고 시트릭애씨드 함유로 피부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pH 밸런스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pH 5~6의 약산성 샴푸로 모발의 pH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멘톨 함유로 두피에 상쾌한 청량감을 주고 답답한 두피를 개운하게 도와줍니다.
용량 250ml
가격 30,000원
인증 기능성 화장품
FDA OTC Drug 등록제품 No.76369-2001-1
주요성분 L-멘톨,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효능,효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법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하여 모발에 가볍게 마사지 하듯이 한 후 깨끗이 감아냅니다.
자세히 보기
모생모케어-배너3_1136x227

 

사람의 피부는 4.5~6.5 사이의 산도(약산성) 입니다.

표피 각질층은 약산성으로 유지되어야 박테리아 등의 외부침입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민감피부에는 순하고, 강하고의 문제가 아니라 약산성이냐, 알카리성이냐의 문제입니다.

알카리성 제품은 피부 보호막을 없애 버리고 이물질과 세균의 침투를 쉽게 만들어 줍니다. 그렇기에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알카리성 제품은 피부 균형을 깨뜨리며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합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고도 기본적인 정보를 지나치고 이쁜 디자인과 유명메이커라는 이유만으로 구매를 합니다.

산성샴푸는 모발의 ph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늘어진 모발을 탱탱하게 조여주며, 수분유지력을 상승시켜 줍니다. 특히 강알카리 시술인 펌, 매직, 염색 후에 산성샴푸의 사용은 꼭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상품

모생모 샴푸 사용방법

청결한 두피는 탈모예방의 기본!
두피에 쌓인 노폐물이나 피지를 제거해 주지 못할 경우, 모공을 막아버려 각질이나 염증을 발생시키게 되고, 심한 경우 탈모를 유발할 수 있어 무엇보다 올바른 샴푸법을 숙지하고,
샴푸하는 생활습관이 중요합니다.

1. 샴푸 전 브러싱 하기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1~2분 정도 충분히 브러싱한 후, 샴푸를 시작합니다.

2. 모발 충분히 적셔 주기
샴푸는 계절에 상관없이 미지근한 온도(약37도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발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모발과 두피에 샤워기를 대고 충분히 적셔줍니다.

3. 샴푸 덜어내기
샴푸는 100원짜리 동전 한 개 크기 정도로 덜어내는 것이 가장 적절합니다.(여성의 경우 머리 길이에 따라 1~2번 추가 해주시기면 됩니다.)

4. 손으로 충분히 거품 내어주기
두피에 도포하여 직접 거품을 내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손바닥에서 충분히 거품을 내어준 뒤 모발에 도포합니다.

5. 샴푸하기
만들어진 거품을 이용하여 두피를 제외한 모발 전체에 도포하고, 가볍게 마사지 후, 가능하면 2~4분 이상을 샴푸상태로 둔 다음 헹구어줍니다. (샴푸가 2~4분 이상 두피에 접촉되어야 노폐물이나 피지가 부풀어 두피와 모발로부터 잘 제거됩니다.)

6. 충분히 샴푸 헹구어 내기
마사지가 끝나면, 미지근한 물을 이용하여 잔여샴푸와 노폐물을 충분히 헹궈준 후, 마지막 헹굼은 차가운 물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물의 온도를 다르게 하는 이유는 미지근한 물은 모공을 이완시켜 노폐물배출이나 제거에 효과적이고, 차가운 물은 이완된 모공을 다시 수축시켜 탈모예방에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7. 수건으로 물기 제거하기
수건으로 모발을 심하게 털거나, 문지르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되도록 마른 수건을 이용하여 모발을 누르듯이 물기를 제거 합니다.

8. 모발 건조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바람이나 선풍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드라이어를 이용하는 경우라면, 드라이어를 모발에서 20~30cm 정도 떨어지게 한 후, 냉풍을 이용하여 건조하는 것이 좋습니다.